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라이프/디바이스

[삼성전자] 갤럭시S8 신규 색상 코랄블루, 로즈핑크 출시(17/6/30)

반응형

■ 갤럭시S8 신규 색상 출시

삼성전자의 갤럭시S8(SM-G950)과 갤럭시S8 플러스(SM-G955)의 새로운 색상이 2017 6 30일에 공식 출시됩니다. 신규 출시되는 색상은 갤럭시S8은 ‘코랄 블루’가, 갤럭시S8 플러스는 ‘로즈 핑크’가 각각 출시 되었습니다. 코랄 블루의 경우 노트7 출시 당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색상으로 이후 갤럭시S7에서도 동일 컬러의 단말기 소싱을 추가적으로 진행한 바가 있습니다. 또한 로즈 골드로 익숙한 로즈 핑크는 아이폰 이후로 새롭게 인기를 얻는 색상으로 고객 수요가 꾸준한 가장 핫한 색상입니다. 신규 색상으로 출시되는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의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하며 단말기 하드웨어 상의 스펙도 모두 동일합니다. 갤럭시 S8 플러스 로즈핑크는 64기가의 내부 저장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시를 앞둔 갤럭시S8 코랄블루, 로즈핑크 컬러>

 

■ 갤럭시S8 100만 개통 기념 이벤트

이번 갤럭시S8 코랄블루와 로즈핑크 출시에 앞서 삼성전자는 갤럭시S8 100만 개통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6 1일부터 7 31일까지 갤럭시S8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크게 3가지로 갤럭시 S8, S8 플러스 전용 케이스 할인 쿠폰, 디스플레이 파손 시 교체비용 50% 지원,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증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출시 당시에 진행되었던 갤럭시S8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내용이 대동소이 합니다. 이 중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지원 이벤트는 해당 단말기가 통신사의 단말기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가 있어 다소 혼란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통신사 보험의 보상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게 되며, 이후 자기부담금이 발생하게 되면 해당금액의 50%를 지원하게 됩니다.

<갤럭시S8 100만대 개통기념 이벤트>


■ 갤럭시S8 골드도 나올까?

스마트폰의 색상이 한때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의 무채색 컬러만 있었다는 사실을 상기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패션에도 유행이 있듯이 스마트폰의 색상이 다양화된 것은 그리 오래된 일이 아닙니다. 갤럭시S8의 출시가 2개월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판매에 재차 활력을 불어넣을 코랄블루, 로즈핑크 컬러가 공개되면서, 다른 색상의 갤럭시S8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S8은 출시 전 이미 골드컬러의 이미지샷이 나온 적이 있습니다. 골드 색상은 색상자체가 갖는 고유의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느낌 덕분에 지속적인 인기를 끌었던 모델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중국시장에서 더욱 특별합니다. 그 이유는 금색이 바로 중국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이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갤럭시 골든(SHV-E400)이 중국 시장에서 웃돈을 주고 거래되는 일도 있었습니다. 과연 갤럭시S8의 골드 컬러라는 비장의 무기는 언제 출시가 될지가 기다려집니다.

<갤럭시S8 골드컬러 이미지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