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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전산 통합 및 업그레이드로 인한 이용 중단
KT가 2017년 6월 3일(토) 20시부터 6월 7일(수) 09시까지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이용 중단된다는 소식입니다. KT는 지난 5월 전산 개편에 따른 SKT의 업무 중단에 이어 이유로 이용이 중단됩니다. 실질적으로 이용이 중단되는 기간은 총 4일입니다. 통신사들의 연이은 전산 개편 작업이 실시되고 있는데요. 더불어 고객 서비스도 향상되길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용 가능, 중단 서비스 범위는?
다행히도 현재 이용중인 가입자의 무선 이동통신 서비스는 중단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인터넷, IPTV, 전화류 등의 유선 서비스와 멤버십 할인도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센터를 통한 로밍, 분실접수 또는 해제, 이용정지 또는 해제 등은 가능하니 긴급한 상황에서는 큰 불편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중단 되는 서비스는 KT의 유무선 상품 가입(MVNO포함), 기기변경, 변경 및 해지 업무입니다. 신규 가입과 해지뿐만 아니라 상품 및 서비스의 변경 업무도 중단이 되므로 KT고객들은 이 기간을 피해서 미리 업무를 처리해야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해지처리 업무도 일시 중단되는 만큼 SKT, LG로의 번호이동 업무도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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