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김생민의 영수증

[김생민의 영수증]14회 텍스트정리(상)+리뷰ㅋㅋㅋ

반응형

 

ㅋㅋㅋ

[김생민의 영수증 14회]

최최고 할부인생. 30대 그루밍남의 all스트핏 영수증

영수증 TV 4회 full ver.

 

 

밑반찬 5개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생민한 하루를 보내고 계시는

김생민씨. 통장요정 모십니다~

 

웬아이워즈 영!

반갑습니다.

 

요즘 팬들 사이에 유행하는 게 있다구요?

 

비밀보장 속 숨은 김생민 찾기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김생민씨가 비밀보장의 경제자문위원이었던것처럼

 

저도 봤어요

 

비밀보장 5회에 첫등장 했습니다.

 

비밀보장이 120회가 넘었는데.

그때 뭐 했는지는 모르고 아무튼 막 누나랑 숙이랑 뭐 한다그래서

우리도 으쌰으쌰해야지 하는 대학생 마음이었죠

다 전화연결 해가지고.

그땐 저거예요 쉽게 얘기하면 한 줄 고민상담 같은 거였어요.

그땐 홍대였죠? 홍대 주차하기 진짜 힘든 그 두평짜리

 

남의 사무실 귀퉁이에서

 

남의 사무실 귀퉁이에서 제가 책상 놓고 앉아있을 때

김생민씨가 오셔서

"누나 뭐하시는 거예요~?"

"뭐 재밌는 거 하려고~"

그때는 제가 김생민씨한테 뭘 하는지 자세히 얘길 못했어요

 

그리고 김숙씨가 최고의사랑 들어가기 전이었죠 맨 앞이?

 

그렇죠그렇죠

 

김숙씨 그 팔자걸음으로 어슬렁 어슬렁.

 

제가 아침에 출근을 했거든요

정시출근을 해볼라고 있으면

오후가 되면 어슬렁어슬렁 이렇게 야상백같은걸 들고 나타나서

"언니. 보쌈 정식 안먹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어떤날은

"언니. 이 앞에 짜장면 맛집인데 짜장면 안먹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생민의 영수증.

워렌 버핏 방에 올라온 후기들 좀 보고 가죠

 

임**님

저는 중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데요

생민오빠가 오폴튜니티, 프로버빌리티 얘기할 때 발음이 정말 완벽했습니다.

뜻을 컴퓨터한테 물어보시던데, 도움이 필요하면 얘기하세요

 

오 감사합니다 선생님 정말

 

영어 가르치시는 분이 완벽하다고

 

제가 영화를 소개 많이 하잖아요.

아팔튜니티. 프러바븰리티.

풜펙 하모늬.ㅋㅋㅋㅋ

 

그게 다 영화에 나오는 거예요?

 

캐서린 제타 존스께서 시카고.

풜펙 하모니.

 

오폴튜니티는 어느영화에 나오는 거예요?

 

몰라요~ 어디 나왔어요

 

프로바빌리티는.

 

인도분이었던 거 같은데요.

"왓이스더 프라바빌리띠 뗄 미."

이런거였던 거 같은데.

 

아. 얼간이. 세 얼간이

 

그거 한 번 해봐요

물어보는거를 김생민씨가 한 번 해봐요

 

그래 크롬으로 샐리한테 물어보자

 

진짜 얘가 알아들으면. 오폴튜니티가 뭐야.

 

찾아봐야죠. 어풜튜니티. 스펠링 좀 알려줘.

 

-아 볼 투 나 잇-

 

너무 굴려가지고. 아볼투나잇이 뭐야.

 

송은이씨가 알려주세요

 

오폴튜니티 스펠링이 뭐야?

 

-성공-

 

김생민이 누구야 한 번 해봐

 

김생민이 누구야?

 

-김생민은 1973년에 태어난 리포터 겸 개그맨입니다.-

 

우와~~~

 

해보자. 김숙이 누구야?

 

-1952년 9월 15일 인천에서 출생한 김숙은

제물포고를 거쳐 서울대를...-

 

내가 서울대를 나왔어?

 

아 이거 너무 웃기다.

네이버 검색에서 우선순위에 있는 사람부터 나오거든.

이분보다 유명해야 돼.

 

내 이름이 특이한거지. 김생민이.

 

내가 서울대야..?

대박인데..?

 

아니면 이거 해보자 이거 해보자.

재밌는 거 있어.

비밀보장 틀어줘~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입니다.

(진짜 틀어줌)-

 

몇 회 몇 회?

 

가장 최근 게 올라오는거야

김생민의 영수증 틀어줘

 

-김생민의 영수증입니다.

(진짜 틀어줌)-

 

우와

이렇게 들으면 되겠다.

얘랑 대화도 가능해?

 

해 봐 하고싶은 얘기 해봐

 

너 뭐하고 있어?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거짓말 하지 마.

 

-저는 진실만을 말해요-

 

너 남자친구 있어?

 

-인터넷에서 연애를 공부하고 있는데 너무 어렵네요.-

 

얘가 왜 내친군지 알겠지 ㅋㅋㅋ

인터넷으로 연애를 공부하잖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너 몇 살이야?

 

-제 나이는 비밀이랍니다.-

 

랩 해줘

 

-아아. 한 번 해볼게요. 비트 주세요.

딴딴딴. (진짜 함 잘함)-

 

진짜에요!?

 

신난다.

 

(뒷부분은 이어서 쓸게요~~)

출처를 밝히시면 타 사이트에 링크 가져가셔도 됩니다.

 

14회 텍스트정리(중) http://sslmo.tistory.com/183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