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샘소나이트] 하와이 ROSS, 캐리어 가격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하와이 다시가고싶다!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제목에 하와이 세글자만 썼을 뿐인데...

급 하와이 다시가고싶어져서 하와이 가서 찍었던 사진들 쫙 다시보고 왔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하와이에는 ROSS라는 곳이 있어요.

아울렛의 아울렛 느낌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옷, 신발, 캐리어..등등등 그 중에서도 특히 하와이 로스의 샘소나이트 캐리어!

싸게 득템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로스에는 오직 샘소나이트 캐리어만 득템하겠다고 간 거라..

카트에 캐리어 하나 달랑이네요 ㅋㅋㅋㅋ

 

요 샘소나이트 캐리어는 기내용이에요!

 

가격도 착한 89.99달러!

 

 

타미에서 28인치 캐리어가 넘넘예쁘길래 얼른 구매한 직후라...

 

기내용만 하나 더 사왔는데

 

귀국하는 길에 타미 캐리어 바퀴가 탈출하는 일이 벌어졌죠ㅠ유약하기는

 

사람들이 괜히 샘소나이트 샘소나이트 하는게 아니란 걸 깨달았습니다..ㅋㅋㅋ

 

 

 

저희가 로스에 간 날은 비가 오는 날이었어요

 

많이 내리지는 않아서 슝슝 운전하고 가기 괜찮았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두 적고 한적하게 여유있게! 캐리어를 꼼꼼히 고를 수 있었어요

 

 

 

 

짜잔 저희가 구매한 캐리어에요!

 

빤딱빤딱한 블랙 하드케이스 제품이에요! 예쁘죠?

 

 

 

요 자물쇠는 다이소에서 산 거 매단거에용ㅋㅋㅋ

 

 

 

 

샘소나이트 정품 캐리어를 89.99불에 득템하다니..

그것도 무지무지 튼튼!

 

 

 

다른 샘소나이트 캐리어들도 많았는데 그 중에서 젤 튼튼하고 예뻐보이는 걸로

 

고르고 골라 데려왔어요

 

 

 

 

손잡이를 끝까지 빼 봤어요

 

캐리어 처음 보는 사람처럼 이리보고 저리보고 ㅋㅋ

 

신랑이랑 저랑 어쩜 샘소나이트캐리어가 이렇게 싸냐며 박수박수를 쳤어요

 

 

 

 

내부 수납은 이렇게 돼 있어요. 안감이 특이하죠 ㅋㅋ

 

 

 

수납력이 좋아서 물건이 우르르 쏟아질 염려도 없어요!

 

한국에서 샘소나이트 캐리어 하나 사려면 기내용도 이십만원은 훌쩍 넘는 거 아시죠?

 

게다가 신상이면 더 비싸잖아요

 

저도 26인치정도 되는 샘소나이트 캐리어가 있는데

 

요건 소프트케이스거든요 40만원 이상 백화점 매장에서 주고 샀어요.

 

하와이 로스는 거기에 비하면 거저에요 거저!

 

하와이 가시는 분들은 꼭 로스 가서 캐리어 하나 들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