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라이프/통신서비스

[LGU] 임대폰 서비스 신청 및 이용 방법

반응형

■ LGU 임대폰 대여 조건

LGU의 임대폰 대여를 위해서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분실 또는 파손 상태로 전산에 접수된 경우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 및 파손 접수는 LGU 영업 대리점과 매장에서 가능하며 전담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임대폰을 신청하는 경우 이전 90일간 임대폰 대여를 2회 이상 받은 경우에는 추가적인 임대폰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임대폰의 사용 기간은 일반 임대폰인 경우에 한하여 최장 180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LGU 임대폰 수령 방법>


 

 LGU 임대폰 이용 가격은?

LGU임대폰 서비스의 이용료는 단말기 등급과 고객 등급에 의해 가격 차이가 구분됩니다. 단말기 등급은 제조사의 플래그십 모델이거나 중고가 30만원 이상인 경우 프리미엄 임대폰으로 분류되며 그 외에는 일반 임대폰으로 분류됩니다.

<유플러스 임대폰 이용료>


프리미엄 임대폰의 경우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일 임대료가 1,100원으로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고객등급에 따라 VVIP VIP 고객등급의 경우 분실 시 7, 파손 시 14일의 무료 사용기간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 외의 고객등급은 파손인 경우만 14일의 무료기간 혜택이 제공되며, 분실인 경우에는 무료기간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반 임대폰의 경우 다이아몬드와 골드 등급의 고객인 경우 일 165,  4,95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실버와 일반 고객 등급의 경우에는 일 220,  6,6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때에 최초 사용 시 30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이용 시 유의 사항

임대폰의 사용 기간 초과 시, 임대 단말기가 명의자 본인 소유로 자동 변경이 됩니다. 이에 따라 임대료가 아닌 단말기 구매가격이 요금에 청구될 수 있으므로 사용 기간에 유의해야 합니다. 임대폰 사용을 완료하여 반납하는 경우에는 최초 임대 시 지급받은 단말기와 함께 제공된 부속품과 추가 배터리, 파우치 등의 임대폰 일체 반납이 필요합니다. 만약 임대폰에 파손 등이 있을 경우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관련포스팅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