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신용카드 추천

[현대카드]다이너스카드 도하공항 알마하 라운지 이용 후기

반응형

 

[현대 다이너스 카드]

 

현대 다이너스카드는 연회비 5만원으로 가족카드도 한 장 더 연회비 무료로 발급돼서 인기가 많은 카드죠!

저도 이번에 발급받았는데 제 이름으로 신청하면서 남편것도 한 장 더 신청했거든요

근데 가족증명서 같은 서류를 요구하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인터넷으로 카드신청 했는데 상담원한테 전화와서 남편 전화번호 뭐냐 묻고는 남편한테 전화해서 본인확인 하더라구요~~

 

이번에 여름휴가를 가면서 카타르 항공을 이용했어요!

도하공항에서 2시간 30분 경유시간이 있어서 라운지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도하공항은 면세점도 24시간 운영하고(가격이 싸지는 않아요..)

24시간 운영하는 라운지도 있습니다.

 

 

도하공항 알마하 라운지 운영시간은 24시간이구요

현대다이너스카드와 당일 비행 티켓이 있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알마하 라운지 찾아가는 방법은 비행기에서 내려서 나오시면 바로 저 거대곰돌이가 보여요

가까이 가서 얼굴 봤더니 흉물도 그런 흉물이....테디베어 st 의 귀여움을 기대했는데 말이죠

그래서 정면사진이 없습니다 ㅎㅎ

 

 

 

요 밑에 사진에서 제가 연두색으로 화살표 친 부분으로 가면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엘베 타면 2층에 오릭스라운지, 알마하 라운지가 같이 적혀있죠

올라가보니 두 라운지가 하나의 카운터를 공유하더라구요

카운터에 비행티켓이랑 다이너스 카드 제시하면 무료이용됩니당

혹시 다이너스 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라운지이용료(대부분 27불) 내셔야해요~

 

 

제 다이너스 카드랑 비행티켓.

카타르 항공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새벽(00시45분) 출발이구 경유시간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새벽출발이라 첨엔 좀 걱정했는데 오히려 비행기에서 푹 자기 좋더라구요

작년에 유럽갈때는 베트남항공 이용했는데

카타르항공은 좌석도 훨씬 넓고 편했어요

 

 

의자도 편하더라구요

 

 

아래는 라운지 사진이에요

카타르항공기도 그렇고 라운지도 그렇고 천장이 높아서 숨통 트이는 느낌!

 

 

 

출발할 때 찍은 음식들 사진이에요.

돌아오는 날도 알마하라운지를 이용했는데 미니햄버거, 샌드위치들 위주로 메뉴들이 전혀 다르게 바뀌었더라구요!

 

 

 

 

 

 

비행기. 공항, 라운지 전부다 에어컨이 빵빵해서 가디건입고 추워하다가

라운지에서 따뜻한 라떼 한 잔 마시니까 몸이 싹 풀리더라구요!

 

 

장거리 비행에서 라운지는 사랑이죠!

다이너스카드는 특히 전월실적도 상관 없고 라운지 이용 횟수 제한도 없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