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라이프/가격 정보

[KT] LG X스크린, 스타일러스2 공시지원금 상향 공짜폰(17/6/1)

반응형

■ KT, LG 보급형 할부원금 0원 2종

KT가 2017년 6월 1일부로 LG X스크린(LG-F650)과 스타일러스2(LG-F720)의 공시지원금을 출고가 수준으로 상향하여 2가지의 LG 보급형 스마트폰이 할부원금 0원의 공짜폰이 되었습니다. 2가지 스마트폰 모두 30만원 초반대의 저가의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2016년 3월에 출시한 스마트폰 입니다. 사양은 거의 비슷하나 스타일러스2가 5.7인치의 디스플레이로 더 큰 화면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어떤 요금제든 상관없이 0원

이번 공시지원금 상향이 더 의미있는 것은 어떠한 요금제를 쓰더라도 상관없이 공시지원금이 동일하게 출고가 수준으로 지원되어 진정한 0원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점때문에 특히,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지 않거나 고가의 스마트폰 사용이 부담스러운 청소년 고객이나 어르신들에게 더욱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통신사별로 공시지원금을 비교했을 때 X스크린의 경우 모든 통신사가 할부원금이 0원이 되는 공짜폰입니다. 아래는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X스크린의 공시지원금과 할부원금입니다.



스타일러스2는 X스크린과 다르게 통신사별 공시지원금과 할부원금이 조금 차이가 나는 편입니다. 공시지원금이 가장 높은 순서는 KT, SKT, LGU 순이며 고객이 부담해야하는 할부원금도 마찬가지 수준입니다. 특히 LGU의 경우 3만원대 요금제에서 KT와 16만원 가량이 차이가 나므로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KT에서 스타일러스2를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