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라이프/요금제

[SKT] 주말엔 팅 요금제

반응형

■ 주말은, SKT 주말엔 팅 요금제가 책임진다


SKT 주말엔 팅 요금제는 토요일, 일요일의 주말에 추가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청소년 특화 요금제입니다. 청소년들의 모바일 사용패턴에 맞게 주말에 최대 일 1G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여 추가 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유튜브 등의 영상 시청이 많은 청소년들에게 제한적인 모바일 데이터 제공량은 사용하는 청소년에게도 스트레스가 되고 요금을 납부하는 보호자인 부모에게도 큰 압박이었는데요. SKT의 주말엔 팅 요금제가 청소년 요금제로 그 해법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알찬 혜택과 합리적 가격의 SKT 주말엔 팅

 

SKT 주말엔 팅 요금제는 모든 요금제 구간에서 무제한의 유무선 음성통화량과 문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기본 제공은 최대 5GB이며, 주말엔 팅 3.0G 요금제부터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상통화 및 전국 대표전화번호 등의 경우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사용량만큼 차감되며 영상통화의 경우는 1초당 1.66초가 차감됩니다.


<주말엔 팅 5.0G 요금제 혜택>


■ SKT 주말엔 팅 요금제 분석


SKT 주말엔 팅 요금제의 이용요금은 월 31,000원부터 47,000원까지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요금제는 총 3개 구간으로 주말엔 팅 세이브, 주말엔 팅 3.0G, 주말엔 팅 5.0G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요금제는 월 이용요금과 데이터 제공량에서의 차이가 있으며, 주말에 추가 제공되는 1GB의 데이터는 차이가 없습니다. 주말엔 팅 3.0G 요금제와 주말엔 팅 5.0G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가 모두 소진되는 경우 400kbps의 제한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주말엔 팅 요금제 테이블>


SKT 요금제 비교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