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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라이프/통신서비스

[KT] 법인명의 본인확인 안내 및 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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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명의 휴대폰의 본인인증 애로사항

최근 직장에서 제공되는 법인명의로 스마트폰을 쓰거나 개인사업을 하는 자영업자의 경우 법인 명의로 된 휴대폰을 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법인명의로 된 스마트폰은 법인에서 이용요금을 제공하거나 사업자인 경우 비용으로 매입신고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법인 명의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서부터 최근 모든 서비스에서 요구하는 본인인증이 불가하다는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덕분에 법인명의 모바일 외에 개인명의로 된 중고폰을 개통하거나 선불폰을 개통하여 원치 않는 투폰 사용을 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KT 법인명의 본인확인으로 문제해결!

이와 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KT는 법인명의의 휴대폰에서도 본인인증을 할 수 있는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는 실사용자인 개인 명의를 최초 1회 등록을 하면 법인명의 휴대폰에서도 계속해서 등록한 개인의 본인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삼성페이, LG페이, K뱅크, 카카오뱅크, 각종 앱카드와 같은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에서 요구하는 본인확인 절차도 KT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로 모두 인증이 가능합니다. ‘KT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를 통해 법인명의 휴대폰의 본인인증 불가로 이용할 수 없었던 핀테크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법인명의 본인확인 주요 대상고객>

 

 KT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방법

KT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는 명의도용 등의 문제로 반드시 대면처리가 필요한 관계로 온라인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할 수 없으며, 가까운 KT플라자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법인명의로 가입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의 인감증명서, 신청하시는 분의 사업장 재직증명서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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